본문 바로가기

△▲ look/지후트리 캘리그라피

[지후트리 캘리그라피] 작은 일이 완벽함을 만든다, 그리고 완벽함은 작은 일이 아니다.

[지후트리 캘리그라피]

 

작은 일이 완벽함을 만든다, 그리고 완벽함은 작은 일이 아니다.

- 미켈란 젤로 -

 

 

 

△▲ghootree

 

티끌모아 태산 이라는 말을 굉장히 좋아한다.

 

그만큼 나는 과정을 중요시 하는 사람이다.

 

열매가 맺히기 전까지에는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로 된다.

그 시간을 견뎌내지 못하면 결국 낙화하고 만다.

 

나는 과정이 아름다운 사람이고 싶다.

그것이 굳이 찬란할 필요는 없다.

 

구겨지고 또 구겨지는 그런 아름다움 말이다.

 

구겨져서 멀리 나는 그런 사람이고 싶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