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△▲ look/나무작업실2

스티브요니CAT


SteveYoni CAT by. ghootree



스티브요니 님들을 위해 지후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!!

그것은 바로!
그들이 키우는 고양이 타쉬와 레쉬를 " 스티브 요니화 시키는 것! "

고양이 특유의 도도함과 귀여움과 그들이 가지고 있는 트레이드 마크를 접목시켰다고 할 수 있는데요^,^!

Steve J !

제가 느끼는 그는, " 진중함 " 이 묻어나는 사람이었숴요, 그래서 약간은 무게감과 차분함이 묻어 나는 회색 계열의 고양이를 선택하게 되었습죠.
거기에다!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" 콧수염 " 까지 더해진다면 영락없는 스티브 고양이가 될 것 같았슴다^.^

Yoni P !

제가 느끼는 그녀는 " 발랄함 " 이 묻어나는 사람이었숴요, 그래서 약간은 도도하면서도 새침하고 발랄한 이미지의 주황 계열의 고양이를 선택하게 되었습죠.
거기에다!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인 " 속눈썹 " 까지 더해진다면 영락없는 요니 고양이 가 될 것 같았슴다 ^.^



그들의 특징을 잘 잡아낸 그림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,
 몇컷 공개하면서 저만의 나름 노하우를 공개하는 시간을 가져 볼게요^^* Follow follow me~




1. 도화지를 꺼내어, 그들의 이미지를 시각화 시키고 스케치하도록 해요, 대충 머릿 속에 어떤 그림을 그릴지 생각하고 스케치를 하다보면,
고민을 하지 않아도 연필이 움직이게 되어 있죠^^







2. 스케치가 끝났으면 윤곽을 제대로 잡아주고 채색에 돌입하면 되요! 대상의 특징에 대해서 관찰했다면 채색하는동안에는 어려움없이 채색을 할 수 있숴요.

** 정밀하게 그리려는 생각보다, 특징을 잘 잡아내려고 노력하는게 가장 중요하다는 것 잊지 마셔요잉^^*




3. 채색을 해주면서 부족한 부분에 특징들을 올려주면 되는데요, 이때, 명암을 줄 수 있는 부분을 주시면 되고, 색감의 표현을 더 하고 싶다 하시면
하셔도 되어요^^*


4. 조금씩 색을 채워나가면서 부족했던 부분을 마무리 해주면 되어요^>^

[ 스티브님의 콧수염 표현하는게 가장 고민이 되었던 것 같아요. 고양이가 워낙 회색빛이라, 이걸 어떻게 하면 부각되게 할 수 있을까 생각하다가,
입 주변을 채색을 하지 않는 방법으로 가기로 했슴다. 그랬더니, 콧수염이 도드라져 보이죠!? 승리의 콧수염이네요^^ 큭큭 ]



5. 스티브 님의  J 이니셜과 요니님의 P 이니셜을 각각의 티셔츠에 새기고, 저만의 트레이드 마크인 지후나무 로고를 박았네요.

** 기존에 있던 폰트로 그림을 그리셔도 되지만, 오직 나만의 그림이고 싶으시다 하실때에는, 새로운 것을 창조해 보는 것도 좋으실 것 같아요^^
저는 J 와 P를 지후만의 색깔로 재해석 했다구 볼 수 있겠슴다^^*



스티브요니 고양이의 탄생 배경과! 나름의 노하우가! 한번에 들어오셨나요?!

언제나 새로운 학문에 도전한다는 것은 가슴 벅찬일이 아닐 수가 없겠네요.
그만큼 저에게 다가오는 성취감도 어마어마 하겠죠^.^♥

 

오늘도 지후나무의 향수가 스티브요니 님 들에게도 뿌려졌다니 아주 행복하네요^^ [향수 뿌찌뿍]


♥ 스티브요니 만세 ♥ 박지후 만세 ♥

Written by ghootree



 

'△▲ look > 나무작업실2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시간블랙홀  (0) 2012.04.18
데칼코마니스럽지후  (0) 2012.01.10
지후나무  (0) 2011.11.29
꿈의습작  (0) 2011.11.29
아빠눈  (0) 2011.11.2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