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△▲ project/Coke Creator

[코크 크리에이터] 폴라베어와 함께 신나는 겨울을!

[코크 크리에이터] 코카-디언 박지후 

폴라베어와 함께 신나는 겨울을! 









안녕갑숴요! 지후트리입니다 >_<!!!!

코카-콜라에서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이라 요즘 행복 분화구 터지는 중입니다^^


여러분께 즐거운 소식 전해드리고자 하는데요 +_+)//!!!!!!!!!!!!!!!!!!!


코카-콜라에서 겨울 한정판 으로 폴라베어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 하였답니다!!!!!!!!!!!!!!!!

스키, 보드, 스케이트로 신나게 겨울을 즐기는 폴라 베어의 모습을 담았는데요!!



그 모습 잠시 보고 가실께요 

짜잔~~~~


<출처: 코카콜라 공식 블로그 >



옴마야!!!!!!!!!!! 귀여워 미챠블겄죠!!!!!


그래서 제가 이 아이들을 가지고 테마여행 한번 해봤숴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겨울에 움츠려 들지 말고 신나는 겨울 한번 보내보자는 의미 좀 나누고자해요! 



여행 주제는  테마여행 [ 눈꽃여행 + 콘서트 관람 ] 이에용!!!!

폴라 베어들이 얼마나 앙증맞아 버리는지 찍는 내내 엄마미소가 나오더라구요 ㅠ_ㅠ 귀요미들 ♥



귀요미들 여행 사진 한번 보고 가실께용 ♥















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후트리 닮아서 아가들도 의미있게 여행 좀 다녀왔답니다 >_< 





이 아가들 어디서 어떻게 겟! 해브러야하냐구요!? 궁금하시지요!? 

코카-콜라 한정판 에디션 출시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숴요>_<!


제가 방법을 소개해드릴테니, 서둘러 응모해보세요!!!




코카-콜라가 매일 드리는 특별한 이벤트!!!




<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넘어가요>



코카-콜라가 코-크 패밀리에게 주는 특별한 선물이라고 해요>_< 

어머 이건 가져야해!!! ♥    

 

SNS로 폴라 베어를 가지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,

코카-콜라가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

올 겨울 한정판 미니 스포츠 폴라베어 인형 1세트를 선물 한다고 해요 ♥ 


2014년 12월3일~ 12월 12일까지 단 10일동안 진행되는 특별한 기회, 놓치지마세요 >_<)/!!!!

 


올 겨울 코카-콜라의 폴라 베어와 함께 

신나는 겨울 보내보아요 



이상 박지후였습니다!!


박지후는 코크-크리에이터로서, 해당 음료(제품)을 무상으로 제공 받아 위 제품 소개글을 작성하였습니다! 


COKE CREATOR 박지후 / ghootree@gmail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