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△▲ look/나무작업실3

호피넷북/호피디카/호피악기케이스/호피폴라로이드카메라 튜닝



우쿨렐레 수업을 들으러 가는 날이라, 수업에서 무슨 카메라를 써볼까 고민하다가 내 눈에 띈,
첫 장학금으로 내가 처음으로 구입한 2007년도 산 디카였다.

니콘카메라를 구입하면서 이 아이과 관계가 조금 멀어졌지만 여전히 사랑스러운 아이임은 틀림 없는 사실이다.

먼지가 수북히 쌓여있어서 애정을 줘야겠다 싶었다.
서랍에 있는 벨벳느낌의 호피 스티커를 꺼내어, 각도를 맞추고 자를 부분들을 미리 체크한 뒤 옷을 입혀줬다.

더욱더 러블리한 느낌의 디카가 탄생한 것 같아 기분이 좋다.



호피[레오파드]디지털카메라 튜닝

<삼성 vull i7 디지털 카메라/ 2007년 제품 > - 호피스티커를 붙인 액정있는 뒷면


내가 생긴상이 고양이상이라 고양이과 동물들을 무척이나 좋와한다.
디카의 앞부분은 고양이의 눈이 붙여져 있고, 레오파드가 고양이과의 가죽이다보니 더 선호하게 되는 것 같다.

어딘지 모르게 조화를 이루는 디카가 오늘따라 더욱더 러블리 해 보인다.

<삼성 vull i7 디지털 카메라/ 2007년 제품 > - 고양이 눈 스티커를 붙인 앞면




호피[레오파드] 넷북 튜닝,

디지털 카메라를 이쁘게 튜닝(리폼)하다 보니, 넷북이 나를 쳐다본다.
아직 많이 남은 레오파드 스티커로 넷북도 블링하게 만들어주었다!




<삼성 NC10 넷북 -블루 >


나의 개성이 묻어나는 바탕화면과 그 바탕화면을 둘러싸는 레오파드의 색깔은 마치 필연으로 만나야할 운명같이 잘 어울리는 것 같다.



<삼성 NC10 넷북 전체샷 - 1 = 니콘 D40촬영 >

<삼성 NC10 넷북 전체샷 - 2 = 아이폰4 촬영 >



전체적으로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안겨주는 것 같아 맘에 든다, 나의 애정이 가득 담긴 나의 개인 브랜드도 새겨 넣었다.(왼쪽 하단)


<지후트리 자체제작 폰트로 지후트리 로고 새긴 넷북 왼쪽 하단 모습 >

젤리펜으로 지후트리 로고를 박았다. 꺅 너무 이쁘고 사랑스러운 넷북이 된 듯 ♥


호피악기케이스 튜닝 [하모니카]

<영창 하모니카 악기케이스 닫혀 있는 모습 >


<영창 하모니카 악기케이스 열려 있는 모습 >

악기를 들고다닐 맛 나게 만드는 호피케이스 ♥


호피 폴라로이드 카메라 튜닝

<후지필름 인스탁스 mini 7 제품 >

호피스티커 구입처 [ 1300k ]
http://www.1300k.com/special/common/goodsDetail.html?f_sp=di&f_goodsno=200609110082




이상 호피 튜닝의 제품 전시를 마치겠사옵니당!


Written by GHOOTREE